㈜TGS홀딩스 호남사업단 전주센터, 김장김치 200kg 나눔 전달식... 전주지역아동센터, 시각장애인 기관 등에 ‘훈훈함’ 배달

글자 크기
㈜TGS홀딩스 호남사업단 전주센터, 김장김치 200kg 나눔 전달식... 전주지역아동센터, 시각장애인 기관 등에 ‘훈훈함’ 배달
㈜TGS홀딩스 호남사업단 전주센터는 지난 19일 연말을 맞이하여,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지역사회 이웃을 위한 김장김치 200kg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스포츠서울 ㅣ 고봉석 기자] ㈜TGS홀딩스 호남사업단 전주센터는 지난 19일 연말을 맞이하여,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지역사회 이웃을 위한 김장김치 200kg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 봉사는 TGS호남사업단 전주센터(방심결 센터장)를 중심으로 센터원과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기부 활동으로, 전주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과 시각장애인, 아동들의 겨울철 식생활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전달된 김장김치는 전주시내 재가복지센터와 전주지역아동센터, 시각장애인 기관 등을 통해 지역 이웃들에게 전달됐다.

방심결 전주센터장은 “센터 구성원과 고객들이 함께 뜻을 모아 준비한 나눔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호흡하며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TGS그룹(의장 이재선)은 나누미 복지상품권 발행을 중심으로 유통과 금융을 연계한 사업을 전개하며, 참여 기업과 유통 네트워크를 통해 지역 기반의 경제 활동 기회를 제공하는 구조를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구조는 지역 내 고용과 소득 활동의 기반 형성에 일정 부분 기여하는 모델로 평가되고 있다.

그룹 산하에는 TGS파이낸스, 아트핀, 삼일대부, 선주코퍼레이션 등 계열사가 참여하고 있으며, TGS그룹은 ‘감사와 상생’의 철학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연계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

kobs@sportsseoul.com

HOT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