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그룹, 연말 이웃 돕기 성금 3억원 기부

글자 크기
삼천리그룹, 연말 이웃 돕기 성금 3억원 기부
삼천리그룹 유재권 부회장왼쪽이 사랑의 열매 김병준 회장오른쪽과 ‘나눔명문기업 700호’ 가입식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삼천리그룹삼천리그룹 유재권 부회장(왼쪽)이 사랑의 열매 김병준 회장(오른쪽)과 ‘나눔명문기업 700호’ 가입식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삼천리그룹]

삼천리그룹이 '사랑의 열매 희망 2026 나눔 캠페인'에 동참해 연말 이웃 돕기를 위한 성금 3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유재권 삼천리그룹 부회장은 서울특별시 중구에 위치한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직접 찾아 성금 3억원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우리 사회 곳곳의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데 활용될 것이라 밝혀졌다.

삼천리그룹은 최근 3년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누적 기부금 5억원 이상을 달성해 나눔명문기업 골드 회원으로 가입함과 동시에 '나눔명문기업 700호' 타이틀도 획득했다.

삼천리그룹 유재권 부회장은 "삼천리그룹은 에너지환경, 생활문화, 금융을 아우르는 국민의 삶에 필수인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데 노력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나눔명문기업의 이름에 걸맞게 사회공헌을 더욱 강화하며 '나눔과 베풂으로 사랑받는 기업'이 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주경제=신지아 기자 fromjia@ajunews.com

HOT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