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김재훈 의원“생활안전·복지 결합 정책 모델 확대 필요”

글자 크기
경기도의회 김재훈 의원“생활안전·복지 결합 정책 모델 확대 필요”
-한국승강기안전공단 으로 부터 도민 안전 증진 및 공공서비스 강화 기여한 공로 감사패 수상

(사진 가운데)김재훈 의원이 한국승강기안전공단으로 부터 감사패를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경기도의회
〔스포츠서울│수원=좌승훈기자〕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김재훈 의원(국민의힘, 안양4)이 한국승강기안전공단 이사장으로부터 도민 안전 증진 및 공공서비스 강화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수상했다.

6일 김 의원측에 따르면 이번 감사패는 김 의원이 한국승강기안전공단과 긴밀한 협력 체계를 구축해 아동, 여성, 노인 등 도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승강기 이용 안전 지원과 교육 협력 증진에 앞장서 온 결과다.

김 의원은 공단의 승강기 안전문화 확산과 공공서비스의 질적 향상에 크게 이바지했다는 평가를 받고있다.

또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으로서 평소 사회적 약자의 권익 보호와 생활 밀착형 안전 정책 마련을 위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재훈 의원은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의 적극적인 협력 덕분에 도민의 안전 확보와 실질적인 일자리 정책을 병행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공단과의 협력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여, 상생과 지속가능한 발전 모델이 경기도 전역으로 확대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hoonjs@sportsseoul.com

HOT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