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또 품절 대란?” 본셉, ‘비타씨 1위’ 이어 레티놀 동결건조까지 출시

글자 크기
“다이소 또 품절 대란?” 본셉, ‘비타씨 1위’ 이어 레티놀 동결건조까지 출시
본셉 동결건조 더블샷 앰플 키트 라인업. 사진ㅣ본셉
[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의 서브 브랜드 ‘본셉’이 다이소 뷰티 시장의 흥행 신화를 이어갈 신제품 3종을 출시하며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본셉은 레티놀과 D-판테놀을 동결건조 기술로 담아낸 ‘동결건조 더블샷 앰플 키트’ 2종과 ‘레티놀 더블 브이핏 겔 마스크’를 전국 다이소 매장과 다이소몰을 통해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다이소몰 미백 앰플 부문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본셉 비타씨 동결건조 더블샷 앰플 키트’의 흥행을 바탕으로 라인업을 확대한 것이다. 소비자 선호가 높은 기능성 성분인 레티놀과 D-판테놀을 중심으로 선택 폭을 넓힌 점이 특징이다.

‘레티놀 동결건조 더블샷 앰플 키트’는 순수 레티놀 500IU 앰플과 순수 레티놀 500IU, 콜라겐 70%를 함유한 동결건조 볼을 결합한 제품으로, 모공 탄력과 피부 결 케어에 초점을 맞췄다. 함께 출시된 ‘레티놀 더블 브이핏 겔 마스크’는 레티놀 60ppb를 함유한 고탄성 겔 원단을 적용해 얼굴 라인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 다른 신제품인 ‘D-판테놀 동결건조 더블샷 앰플 키트’는 판테놀 3% 동결건조 볼을 순수 레티놀 300IU 앰플에 직접 섞어 사용하는 DIY 타입 앰플이다. 순수 레티놀 300IU와 D-판테놀 3,000ppm, 판테놀 3%를 담아 손상된 피부 진정과 보습 장벽 케어에 집중했다.

이번 신제품은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거쳤으며, 레티놀 동결건조 더블샷 앰플 키트와 레티놀 더블 브이핏 겔 마스크는 피부 탄성 복원력 및 모공 개선 등의 임상 테스트를 거쳤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비타씨 동결건조 앰플 키트가 합리적인 가격과 기능성 성분으로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올해 레티놀과 D-판테놀의 성분 큐레이터로 선택 폭을 넓힌 신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와 함께 일상에서 간편하게 쓸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스킨케어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wsj0114@sportsseoul.com

HOT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