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스킨케어 끝판왕?...아이오페 XMD, PDRN 72% 채운 올인원 출시

글자 크기
남자 스킨케어 끝판왕?...아이오페 XMD, PDRN 72% 채운 올인원 출시
아이오페 ‘XMD 클리니컬 리커버리 올인원 포맨’. 사진ㅣ㈜아모레퍼시픽
[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아이오페가 남성 스킨케어 시장의 리더십을 굳히기 위해 특수관리급 효능을 담은 ‘XMD 클리니컬 리커버리 올인원 포맨’을 전격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2016년부터 누적 판매량 460만 병을 돌파하며 남성 올인원 시장을 선도해온 아이오페의 기술력이 집약된 고효능 PDRN 제품이다. 아이오페 XMD 라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남성용 제품으로, 수분과 탄력은 물론 톤 케어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특수관리급’ 원리를 적용했다.

핵심 성분은 특허 출원한 2세대 PDRN 기반의 ‘PDRN H.A.™’로, 이를 72.2% 고함량으로 배합해 피부 속부터 탄력이 차오르는 플럼핑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 ‘스킨 부스팅 인퓨전 테크™’를 적용해 기존 기술 대비 유효성분 전달력을 최대 5.7배까지 끌어올렸다.

제형은 끈적임을 선호하지 않는 남성들도 데일리 케어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속까지 유효성분을 충분히 전달하면서도 끈적임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 산뜻한 사용감을 구현했다.

아이오페 XMD 클리니컬 리커버리 올인원 포맨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아모레몰을 비롯해 올리브영,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아이오페는 지난해 7월 새로운 차원의 피부개선 솔루션을 제시하는 XMD 라인을 선보였으며, 대표제품인 ‘XMD 스템3 클리니컬 리커버리 세럼’은 특수관리급 효능으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wsj0114@sportsseoul.com

HOT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