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신지, 사이판서 뽐낸 예비 신부의 눈부신 미모

글자 크기
코요태 신지, 사이판서 뽐낸 예비 신부의 눈부신 미모
신지 SNS.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그룹 코요태의 멤버 신지가 결혼을 앞두고 사이판에서 보낸 여유로운 일상을 공유했다.

신지는 8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사이판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촬영한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문원과의 결혼 소식을 알린 후 전해진 이번 근황에서 신지는 한층 물오른 비주얼과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신지는 장소와 분위기에 맞춘 두 가지 상반된 매력의 휴양지 룩을 선보였다. 먼저 해변을 배경으로 한 사진에서는 잔잔한 화이트 꽃무늬가 들어간 블랙 롱 원피스에 그레이 니트 가디건을 걸쳐 청순하고 내추럴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회색 볼캡을 매치해 꾸밈없는 자연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신지 SNS.
또 다른 사진에서는 한층 밝고 경쾌한 스타일링이 돋보였다. 알록달록한 체크 패턴의 슬리브리스 톱에 데님 팬츠를 착용하고 화이트 가디건을 매치해 산뜻한 무드를 연출했다. 특히 파란색 볼캡과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주며 트렌디하면서도 활동적인 감각을 뽐냈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답게 사진마다 가득한 화사한 미소와 건강미 넘치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행복해 보여서 보기 좋다”, “사이판 바다보다 신지의 미소가 더 눈부시다”, “패션 센스가 여전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지는 문원과의 결혼 소식을 전하며 많은 축하를 받고 있으며, 바쁜 일정 속에서도 SNS를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upandup@sportsseoul.com

HOT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