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주머니 핸드폰까지 완벽” 임성근 셰프, 넷플릭스 화보서 ‘찐아빠’ 매력 발산

글자 크기
“뒷주머니 핸드폰까지 완벽” 임성근 셰프, 넷플릭스 화보서 ‘찐아빠’ 매력 발산

사진ㅣ임성근 SNS, 넷플릭스
[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의 최고 화제 인물로 떠오른 임성근 셰프가 넷플릭스 화보 공개 소식과 함께 근황을 전해 다시 한번 이목을 집중시켰다.

임성근 셰프는 9일 자신의 SNS를 통해 “넷플릭스에서 촬영한 화보가 공개됐다”며 “멋있게 잘 나온 것 같아 괜히 기분이 좋다”는 소감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화보 속 임 셰프는 정육점과 전통시장을 배경으로 갈색 스웨이드 재킷과 안경을 매치해 댄디하면서도 푸근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것은 바지 뒷주머니에 꽂힌 핸드폰이다. 임 셰프는 “뒷주머니에 핸드폰 넣은 거 보고 진짜 아빠 같다는 말씀을 많이 해주시는데, 진짜 아빠 맞다”며 “전국에 오만둥이 딸, 아들도 있다”고 재치 있게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ㅣ임성근 SNS, 넷플릭스
임성근 셰프는 화보 공개와 함께 새로운 콘텐츠 소식도 예고했다. 그는 “1월 10일 토요일 낮 12시, 넷플릭스와 함께한 망원시장 나들이 영상이 공개된다”며 전“전통시장에서 장보기 꿀팁을 알려드릴 예정이니 채널 고정해달라”며 특유의 유쾌한 멘트로 기대를 당부했다. 실제 시장에서 활용 가능한 노하우를 전한다는 점에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흑백요리사 시즌2를 통해 대중적 인지도를 단숨에 끌어올린 임성근 셰프는 요리 실력은 물론 솔직하고 인간적인 매력으로 ‘국민 셰프’ 반열에 올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wsj0114@sportsseoul.com

HOT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