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의 박명수가 ‘옥상달빛’ 김윤주가 대표로 있는 와우산레코드 멤버들의 ‘박명수의 라디오쇼’ 출연을 약속한다.
오늘(11일) 방송되는 ‘사당귀’에서 박명수가 통 큰 의리를 과시한다. 권정열의 찐부인으로 알려진 ‘옥상달빛’의 김윤주 대표가 최근 와우산레코드 멤버들과 시즌송 ‘우리들의 칸타타’를 발매한 가운데, ‘더 시즌즈-10CM의 쓰담쓰담’에 출연해 결혼 이후 첫 듀엣 무대를 공개해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킨 바 있다. 이 가운데 박명수가 본격적인 홍보 방법을 고민하는 김윤주 대표에게 ‘박명수의 라디오쇼’ 출연을 제안하는 의리를 발휘해 전현무와 김숙의 박수갈채를 받는다.
박명수는 김윤주 대표에게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하시죠”라며 흔쾌히 제안하면서 “PD가 꽉 차 있다고 했는데 일정을 빼겠다”고 너스레를 떨어 김윤주의 눈을 초롱초롱하게 만든다. 더불어 박명수는 “제 노래도 써주세요”라며 은근슬쩍 자신의 노래 출시 욕심까지 내비쳐 모두의 웃음을 터트린다고.
와우산스 홍보를 위한 ‘사당귀’ 멤버들의 의리는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전현무가 ‘우리들의 칸타타’ 챌린지에 동참한 것. 김윤주 대표가 로이킴에게 부탁해 챌린지를 하는 것을 지켜보던 전현무는 자신도 챌린지에 참여하겠다고 나선다. 전현무는 손뼉치기 놀이로 시작하는 챌린지에서 엇박자 손뼉치기로 김윤주의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챌린지의 마지막을 정신없는 하체 본능을 숨기지 못한 채 전현무 특유의 깨방정 댄스로 마무리해 폭소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김윤주 대표는 홍대여신 요조를 위해 박재범에게 직접 러브콜을 보내 눈길을 끈다. “섹시한 음악이면 좋겠다. 꼭 함께 했으면”라고 자신의 소망까지 밝힌 김윤주 대표의 바람이 이루어질지 ‘사당귀’ 본방송에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된다. khd9987@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