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병오년 한정 이벤트 ‘말잇못’ 진행

글자 크기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병오년 한정 이벤트 ‘말잇못’ 진행
객실 패키지·식음 할인·SNS 참여형 이벤트 등 다채롭게 구성
1월 한 달간 카카오톡 플친 추가 시 복권 경품 증정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2026 병오년 새해 맞이 ‘말잇못’ 이벤트 진행. 사진 | 노보텔
[스포츠서울 | 이주상 기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2026년 병오년을 맞아 새해 한정 이벤트 ‘말잇못 - 말을 잇지 못하는 놀라운 혜택’을 선보인다.

병오년 ‘말’에서 착안한 이번 이벤트는 객실 패키지부터 식음, SNS, 현장 참여형 프로그램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

병오년 한정 ‘말잇못’ 객실 패키지는 1월 2일부터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가격은 20만2600원(세금 별도)이다. 슈페리어 객실(더블·트윈) 1박과 함께 병오년 에디션 와인인 몽글라스 데이원 까베르네 쇼비뇽 1병, 복소라 풍경이 제공된다. 호텔 공식 예약 채널인 앰배텔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에서는 1월 31일까지 주말 런치 뷔페 이용 시 26%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예약은 캐치 테이블을 통해 가능하다.

인스타그램 참여 이벤트는 18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게시물에 ‘올해 잊지 못할 말 한마디’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과 주말 뷔페 이용권을 증정한다.

1월 한 달간 호텔 현장에서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고객 대상 복권 이벤트가 진행된다. 노보텔 마닐라 3박 숙박권, 푸드 익스체인지 주말 뷔페 2인 식사권, 럭키 박스, 팬던트 태슬 키링 등이 경품으로 준비됐다.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2026년 병오년을 맞아 새해의 즐거움과 혜택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rainbow@sportsseoul.com

HOT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