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 타면 리조트 25% 할인”…티웨이항공-소노호텔 ‘맞손’

글자 크기
“비행기 타면 리조트 25% 할인”…티웨이항공-소노호텔 ‘맞손’
사진 | 소노호텔앤리조트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티웨이항공이 소노호텔앤리조트와 손잡고 항공권과 숙박을 연계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은 5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소노호텔앤리조트와 상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티웨이항공 탑승객에게는 숙박 할인을, 소노호텔 투숙객에게는 항공권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교차 혜택’ 방식으로 구성됐다.

우선 티웨이항공 국내선 예약 고객은 소노호텔앤리조트의 주요 사업장 5곳(소노캄 제주·소노문 해운대·쏠비치 삼척·쏠비치 진도·르네블루 바이 쏠비치) 객실을 2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소노캄 제주 투숙객에게는 조식 30%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투숙 가능 기간은 2026년 2월 13일까지다.

반대로 소노호텔앤리조트 국내 객실 예약 고객은 티웨이항공 국내선 전 노선(김포·청주·광주·대구~제주, 김포~부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할인 쿠폰을 받는다. 해당 쿠폰은 3만 원 이상 항공권 결제 시 적용 가능하며, 탑승 기간은 2026년 3월 31일까지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고객들이 항공과 숙박 혜택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여행의 편의를 높이는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socool@sportsseoul.com

HOT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