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의 까사미아 주니어 가구 '뉴아빌' [사진=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는 신학기를 앞둔 지난해 11~12월 까사미아의 주니어·키즈 가구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20% 신장했다고 13일 밝혔다.
전반적인 소비심리가 위축에도 자녀에게 쓰는 비용은 아끼지 않는 추세가 반영된 결과로 풀이된다.
자녀방을 학습만이 아닌 일상·휴식까지 아우르는 공간으로 보는 경향이 늘면서 책상·수납장·침대 등을 한 번에 구성하려는 수요도 증가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이에 맞춰 신세계까사는 오는 2월 22일까지 신학기 행사를 연다. 뉴아빌·노아·노엘 등 학생 가구 시리즈 단품은 10% 할인한다. 책상을 상부장 또는 책장과 함께 세트로 사면 15% 할인을 적용한다. 유한킴벌리, '흑백요리사 크리넥스 키친타월' 출시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뽑아쓰는 키친타월 흑백요리사 에디션' [사진=윤한킴벌리] 유한킴벌리는 '크리넥스 뽑아쓰는 키친타월 흑백요리사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넷플릭스 인기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와 협업한 제품이다.
유한킴벌리 기술력을 집약한 3단 엠보싱 원단으로 만들어 기존 제품보다 1.5배 높은 흡수력으로 지녀 잔여물 걱정 없이 조리 중 불필요한 유수분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제품 패키지는 경연 속 요리 장면을 연상시키는 디자인과 흑백 컬러를 적용했다.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이번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더 즐겁고 위생적이면서 편리한 요리 경험을 선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민, 장보기·쇼핑에 마장축산물 시장 입점
우아한형제들 배달의민족의 마장축산물시장 업체 입점 홍보 이미지 [자료=우아한형제들] 우아한형제들은 최근 배달의민족 장보기·쇼핑에 마장축산물시장 업체들이 입점했다고 13일 밝혔다.
입점 업체는 열광한우·유원미트·신선설한우 등 7곳이다. 서울 대부분 지역에서 주문할 수 있다. 주문 시 퀵서비스로 배송하며, 배달팁은 최대 5000원 수준이다.
입점을 기념하고 오는 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달팁은 거리와 상관 없이 3000원으로 단일화하고, 일부 업체는 7만원 이상 주문 시 무료 배달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이효진 우아한형제들 커머스부문장은 "앞으로도 전문 상권을 지속 발굴해 고객 수요를 충족시키고, 시장 상인들과 상생할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코지마, 새해맞아 안마기기 최대 58% 할인
코지마 안마의자 '아르코' [사진=코지마] 코지마는 새해를 맞아 오는 19일까지 자사 온라인몰에서 인기 안마의자 9종의 리퍼브(반품) 상품을 최대 58% 할인하는 '안마의자 재탄생전' 행사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단순 변심 등으로 회수한 제품 가운데 품질이 우수한 A급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깊이 조절이 가능한 4차원(4D) 마사지볼 등 알짜 기능을 겸비한 아르코를 비롯해 스테디셀러 테일러·칼더 익스트림 등을 만날 수 있다.
19~21일 롯데아이몰 '광세일'에서는 4D 입체 마사지 기능을 탑재한 테라팝·아르코 등 인기 안마의자 5종, 발 마사지기 피치를 비롯한 소형 마사지기 7종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최대 3만원 엘포인트 적립, 일자별 최대 7% 카드 청구할인 등도 제공한다.
오는 2월 28일까지 주요 매장에서도 할인 행사를 연다. 인증 대리점 코지마 갤러리를 비롯해 하이마트·삼성스토어·이마트·전자랜드에서 최고급 사양 뉴에라, 실속형 모델 더블모션 시리즈 등 9종을 최대 34% 저렴하게 선보인다. 락앤락, 굿윌스토어·기빙플러스에 생활용품 기부
락앤락이 지난달 23일 서울 중구 굿윌스토어 밀알우리금융점에 생활용품을 기부한 뒤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락앤락] 락앤락은 최근 굿윌스토어와 기빙플러스에 생활용품 총 2만9000개를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기부 물품은 스마트휴지통을 비롯해 슬로라이트 텀블러, 스텐 보온 도시락, 스마트킵 프레쉬백 등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굿윌스토어 46개 매장과 기빙플러스 27개 매장에 입고돼 판매될 예정이다.
굿윌스토어와 기빙플러스는 기업·시민이 기증한 물품을 판매한 수익금으로 장애인과 사회취약계층의 경제적 자립을 돕는 나눔 스토어다. 굿윌스토어는 장애인 근로자들이 락앤락 기부 물품을 직접 분류하고 매장에 진열·판매할 예정이다.
락앤락은 꾸준히 장애인의 경제적 자립을 지원하고 있다. 이런 공로로 지난달 열린 '제19회 자랑스러운 한국장애인상' 시상식에서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박선영 락앤락 CSR 매니저는 "장애인을 비롯해 사회취약계층을 후원하는 데 작지만 의미 있는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올해도 전 세계 곳곳에 지속 가능한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솔페이퍼텍, 한재초·중 졸업생에 장학금 전달
한솔페이퍼텍이 지난 9일 전남 담양군 한재중학교 졸업식에서 졸업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솔페이퍼텍] 한솔그룹의 골판지 원지 제조기업인 한솔페이퍼텍은 지난 9일 전남 담양군 한재초·한재중 졸업식에 참석해 장학금을 전달하고, 간식차를 선물했다고 13일 밝혔다.
한솔페이퍼텍은 지역사회 공헌의 일환으로 2013년부터 사업장 인근 학교 졸업생들에게 장학금을 기부하고 있다.
올해는 졸업식에 참석한 학생과 가족들에게 음료·붕어빵 등을 제공하는 간식차도 보냈다.
정월선 한재초 교장은 "매년 꾸준히 학교와 아이들을 응원하는 한솔페이퍼텍에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양사라 한재중 교장은 "한솔페이퍼텍 지원 덕분에 학생들과 가족 모두에게 더욱 의미 있는 졸업식이 됐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아주경제=조현미 기자 hmcho@ajunews.com